티스토리 뷰


비즈니스 성공을 창출할 수 있는 모바일 마케팅 제안



모바일 마케팅은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새로운 방법이다.


다음 유용한 힌트를 사용하여 모바일 마케팅에 더욱 익숙해지고, 모바일 마케팅이 귀하에게 얼마나 유리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정당한 이유 없이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흥미로운 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작위나 쓸모없는 문자를 보내기 시작하는 마케팅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고객들은 그들이 받는 마케팅 텍스트에 정보를 요구한다.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 모바일 마케터들의 성공 방법이다.


고객의 요구와 요구를 알지 못하면 수입을 얻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 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모바일 콘텐츠를 만들 때는 조금만 가지고 많은 말을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키워드를 더 넣기 위해 쓴 긴 글과 페이지는 효과가 없다.


모바일 마케팅 세계에서는 간결성이 높이 평가되고 있다.




대중에게 마케팅 방법을 시험하기 전에 친구를 모집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평가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할 수도 있다.




미션 진술은 소셜 마케팅에 대한 당신의 목적을 확실히 기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집중하기가 쉬워질 것이다.




모바일 기기용 독립형 플랫폼은 홈 베이스를 갖춰야 한다.


모바일 위치를 사용하여 홈 베이스로의 트래픽을 늘리고 현재 고객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모바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전체 비즈니스를 발전시켜서는 절대 안 된다.




고객에게 제안서를 보내는 시간을 제한하십시오.


아무도 늦은 밤 문자 메시지를 받고 싶어하지 마십시오.


나쁜 시간에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고객들을 짜증나게 할 뿐이다.




비록 많은 모바일 사용자들이 이메일을 확인하기 위해 문자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보내고 휴대폰을 사용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인기 있는 두문자어를 잘 알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귀하로부터 구매했을 수 있는 고객은 귀하의 광고를 이해할 수 없는 경우 구매하지 않을 것이다.




귀사를 위한 모바일 앱을 개발할 때는 고객들에게 적절하고 편리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앱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발견될 수 있는 바보같은 정보 또는 단지 중복된 정보라면, 그것은 단지 사랑받지 못한 채 앱 스토어에서 나른해질 것이다.




사이트의 모든 지시사항이 스마트폰에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자가 위치를 찾을 때 모바일 장치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그들이 당신에게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허락해라.


모바일 장치에서 지도가 잘 번역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에서 구글 지도에 직접 링크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연락하고자 하는 고객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당신의 돈을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의 요구가 무엇인지 이해하시오.


전화나 컴퓨터 메시지가 더 효과적일지 결정하라.


그들의 휴대폰은 어떤 모바일 플랫폼인가? 잠재 고객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면 마케팅 메시지로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연락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될 것이다.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현재 가입자 기반과의 관계를 유지하면서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당신의 제품에 이미 관심이 있는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회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 업데이트에 더 많이 가입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이 잘못되면 스팸으로 볼 수 있다.


현재 및 잠재 고객 모두에게 실질적인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캠페인이 최대의 효과를 거두려면 이메일도 모바일 사용자를 대상으로 해야 한다.


링크 대신 전화 번호를 클릭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링크가 모바일 장치에서 보기 좋게 표시되는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지금 핸드폰으로 이메일만 보고 있기 때문에 이메일을 보낼 때 이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을 유인하고 브랜드를 확장하는 방법으로 QR코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귀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특별 행사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휴대폰으로 QR코드를 쉽게 사용하고 캡처할 수 있다.


QR코드를 사용하면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통해 제품을 빠르게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의 광고 기법은 항상 개선할 여지가 있다.


그리고 경쟁사가 구현하고 있는 새로운 기술을 면밀히 주시하십시오.


물론 경쟁력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이러한 몇 가지 팁을 따르는 것은 이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